전체보기  l  름정식  l  미정식  l  아정식  l  한정식  l  모듬정식 
 


사교적인 모임, 이 모든 것을 품위로 연결해 드립니다.


구성음식 : 죽,물김치,탕평채,잡채,해파리냉채,활어회,새우찜,보쌈쟁반,소고기 산적,홍어탕
..............깨순겉절이,홍어삼합 전유화, 대구조개탕, 모듬야채, 소고기참살구이.
..................ㆍ식사 / 밥, 된장국, 기본찬류, 누룽지 ㆍ후식 / 식혜, 과일



격격 : 28,000원
※ 광어활어회 추가(하루전예약)···45,000원
 

연어쌈

신선한 연어와 깨잎, 배추속,오이채등의 채소가어우러진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음식이다.

  대구조게탕

녹두묵에 제육,미나라,김, 게란지단을 넣고 만든음식으로 조선 영조시대 탕평책을 논하는 자리에서 상에 처음올랐다하여 이름 붙여진 음식이다.

소고기 찹쌀구이

갖은 양념을 한 소고기에 찹쌀가루를 묻혀서 구워낸 다음 깻잎채와 파채를 싸서 겨자장을 곁들여 먹는 요리로 소고기 특유의 씹는맛과 상큼한 깻잎향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탕 평 채

녹두묵에 제육,미나라,김, 게란지단을 넣고 만든음식으로 조선 영조시대 탕평책을 논하는 자리에서 상에 처음올랐다하여 이름 붙여진 음식이다.

잡 채

재료의 다양함과 화려함이 잔치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잡채는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중에 하나이다.

  모듬냉채

톡쏘는 겨자의 맛과 해파리의 부드러운 쫄깃함과 배의 시원함을 한꺼번에 맛볼수 있으며 푸짐한 양만으로도 뿌듯해지는 요리

겉절이


  전유화

생선,육류,표고버섯등의 재료에 밀가루를 붙이고 달걀물을 띄워 변철에 기름을 두루고 지지는 음식으로 남여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다.



메인코스가 제공되기 전에 속을 달래는 의미로 먹는 호박죽은 한숟갈 한숟갈 목 안으로 넘어갈때의 따끈한 뿌듯함이란 이루 말할수 없다. 호박죽계에 새 지평을 열었다고 할수 있는 훌륭한 맛이다.
  식혜,두텁떡

찹쌀,팥,꿀,간장,후추,계피,밤,대추,유자,잣등을 재료로 조선시대 궁중에서 잔치음식으로 만들어 먹었으며 봉우리떡 또는 합병으로 불리었다.

     
소고기산적
모듬야채
된장찌게

계절에 따라 일부 메뉴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